'캡틴' 이창민, 팀 K리그 추가 선발 선수 명단 발탁...뉴캐슬과 맞대결 나선다!
- 2025-07-22
- 531
첨부파일 (0)
제주SK FC(이하 제주SK)의 '캡틴' 이창민이 ‘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’ 1경기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맞대결에 나선다.
한국프로축구연맹(총재 권오갑, 이하 '연맹')이 ‘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’ 1경기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맞대결에 나설 팀 K리그 추가 선발 선수 명단을 발표했다. 앞서 연맹은 ‘쿠플영플’로 선발된 한현서(포항)와, 오베르단(포항), 이태석(포항), 전진우(전북), 조현우(울산) 등 각 포지션별 최다 득표를 얻은 ‘팬 일레븐’을 발표했으며, 추가 선발 선수는 현재 K리그에서 각 포지션별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는 선수들로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세부 포지션과 팀별 배분을 고려했다.
제주에서는 이창민이 팀 K리그 추가 선발 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. 이창민은 올 시즌 K리그1 18경기에 출전해 1골 2도움을 기록하고 있다. 기록지에서 드러나는 활약뿐만 아니라 주장 완장까지 차면서 팀내 구심점 역할까지 도맡고 있다. 이창민은 "제주SK를 대표해서 팀 K리그에 포함된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겠다. 팬들에게 더 다가서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"라고 말했다.
한편 팀 K리그 선수단은 경기 이틀 전인 28일(월)부터 29일(화)까지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서 열리는 ‘K리그-주토피아 팝업스토어’에서 팬 사인회, 팬 밋업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. 이후 팀 K리그와 뉴캐슬의 맞대결은 30일(수)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.
- 이전글
- '학범슨 애제자' 티아고 영입...공격 포인트 생산력 기대
- 2025-07-22
- 다음글
- '임창우 극장골' 제주SK, 서울에 3-2 극적인 역전승...8위까지 도약
- 2025-07-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