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, 아우디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과 윈윈 파트너십 체결

  • 2022-06-22
  • 1960

첨부파일 (0)



제주유나이티드(이하 제주)가 아우디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(대표 한호종)과 스폰서십을 체결했다.


 

제주는 6월 18일(토) 오후 6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인천 유나이티드와의 하나원큐 K리그1 2022 16라운드 홈 경기에서 유카로오토모빌과 스포츠 마케팅 제휴를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.


 

이날 행사에는 제주유나이티드 한중길 대표이사와 유카로오토모빌  아우디 세일즈 김문경 본부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. 이날 김문경 본부장은 승리를 위해 공식 경기전 시축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.

?

이번 협약은 형식적인 교류가 아닌 상호 협력을 통해 공동 마케팅 활동의 시너지를 극대화시키는 목적으로 하는 이른바 윈-윈 업무협약이다. 이번 파트너십 체결에 따라 홈 경기 시 유카로오토모빌의 A보드와 헤져드 광고가 노출된다. 또한, 제주도 유일의 프로스포츠 구단인 제주와 아우디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상호 홍보 및 공동 마케팅 활동이 전개될 예정이다. 

?

한중길 대표이사는 "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유카로오토모빌과의 만남이 기대된다. 서로 윈윈할 수 있는 관계가 되도록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더욱 노력하고 힘쓰겠다"라고 말했다. 


 

유카로오토모빌 아우디 세일즈 김문경 본부장은 " ESG 선도 스포츠 구단인 제주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” 며 “친환경 제주에서 아우디의 순수 전기차 e-tron을 비롯한 브랜드의 미래 가치를 전국의 제주팬과 함께 하고 싶다”고 말했다.

?

유카로오토모빌은 지난 2001년부터 부산, 울산, 경남, 제주를 대표하는 아우디 공식딜러로 사업을 시작했다. 현재 부산 남천과, 해운대, 사상, 민락, 창원, 울산, 진주, 제주 등 지역에 6개의 신차 전시장과 부산 남천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, 6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이다.